이지훈아야네, 태교 여행서 꿀 뚝뚝 애정 과시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세계일보

어깨와 목,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‘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? 간단히 몸을 씻은 뒤 스포츠 마사지 입구로 이동하자 얇은 가운과 반바지를 건네받았다. 옷을 입은 뒤 문을 열고 들어간 곳은 어두웠다. 10개 정도 남짓한 마사지용 침대에 작은 조명들이 있었다.

 

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..녹초가 되었습니다.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.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. 저나 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.

 

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왔는데 여기도 끝나고 팁 줘야해요? 얼마줘야할지도 모르겠고외국에서는 5달러인가 줬었는데 한국은 아리까리하네.. 샹그릴라의 CHI, The Spa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중받은 마사지 기술 및 방법으로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를 느껴보세요. ㈜코리아나 호텔은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이 40%, 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30%, 방우영 조선일보 명예회장이 20%의 주식지분을 각각 소유하고 있는 회사다.

 

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.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. (물론 개인적인 생각)

 

OK웨딩 관계자는 “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한다. 또 2024년~2025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,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, 최저 견적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”고 말했다. 복도 한 켠에는 얼굴, 손 등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.

 

코로나 후로 관광객이 더 늘어난 느낌이었습니다... 이동시간을 러쉬아워만 피하면 괜찮으실거같습니다! 숙소는 하야트 플레이스 방콕 수쿰빗인데 구글 맵으로 보니 주로 관광할 곳과 아주(?) 가깝진 않더라고요. 절대 후회할 일 없이 조심조심 다녀서 좋은 시간 만들길 바란다. 게시글의 내용은 '썰'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, '인기 많은'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. 조만간 제주도 또가서 카푸치노 먹으러 씨에스호텔 또 갈거다!!

 

홍보메일이나 쿠폰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예약, 신라리워즈 멤버십 서비스, 프로모션 정보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! 구글 플레이스토어/IOS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‘신라호텔’ 앱을 검색해주세요.

 

최고의 서비스는 물론, 깔끔한 시설을 겸비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자. 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,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.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.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, 크루아상,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.

 

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. 혜리는 먼저 "영화 촬영 때문에 방콕에 와 있다. 여러분에게 방콕의 생활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다"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. 안그래도 찍어처보기도 하고 쓸어쳐보기도 했는데요.

경달 click here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click here read more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이지훈아야네, 태교 여행서 꿀 뚝뚝 애정 과시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 세계일보”

Leave a Reply

Gravatar